(사진설명: 굿씨드 관계자들이 ktwiz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있다. 사진제공 – 라파153)

라파153(대표 강도현)이 총판 굿씨드(대표 김성환)를 통해 O2O(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 극대화 및 사업강화에 나선다.

굿씨드는 이를 위해 kt wiz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통한 ‘파스대신 라파해’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153리커버리크림은 뭉친 근육에 온열효과를 유도해 혈액순환 개선과 뭉친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존 파스냄새가 아닌 누구나 거부감 없는 천연허브향으로 바르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오프라인 체험 및 판매망을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라파153은 지속적으로 장애인스포츠 선수들을 지원하며, 장애인 스포츠 저변확대 및 장애인 꿈나무 선수들에게 아름다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최근 라파 153 강대표는 대한장애인사이클연맹(권기현회장) 및 대한역도연맹(이원성회장) 경기도자전거연맹(김영일회장)과의 업무협약으로 체육계에 아낌없는 지원과 후원으로  대한민국 체육을 더욱 더 발전시키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강대표는 5월 1일~4일까지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개최되고 있는  희귀난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 연예인농구대회에도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