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안방극장을 찾아올 ‘변씨 가족’ 이야기에 호기심 UP!

▲ KBS

[투데이경제]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주, KBS 별관 스튜디오에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 배우들은 컬러풀한 의상과 소품들을 꼼꼼히 챙기며 본인의 역할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한껏 뽐내는 등 각자 맡은 캐릭터의 개성을 부각시키며 촬영을 이어갔다.

이어 단체 촬영에선 실제 가족을 방불케 하는 다정함과 화목함이 빛을 발했다. 이들은 서로 극 중 이름을 부르며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했고 별다른 가이드라인 없이도 어깨동무를 하고 손을 맞잡으며 ‘진짜 가족美(미)’가 넘쳐나는 장면들을 탄생시켰다.

배우들은 꼼꼼한 모니터링은 기본,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포스터 촬영을 이어가 남다른 열정을 실감케 했다. 이에 각양각색 캐릭터들과 가족의 화목함이 한데 어우러질 포스터가 어떻게 탄생될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가족의 애틋함이 담긴 이야기부터 부모 세대의 사랑과 자식 세대의 사랑, 청춘의 사회적응기 등 다양한 소재로 온 세대의 공감을 자아낼 감동 코믹 가족극. 오는 3월 4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