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시민청 지하 2층 워크샵룸에서 진행
- 카카오스토리마케팅 특강, 네트워크 형성 시간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18일 -- 중·소상공인들의 홍보 마케팅을 적극 지원코자 설립된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는 4월 30일 오후 2시~5시, 서울특별시 시민청 지하 2층 워크샵룸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는 지난해 12월 7일 최초 발기인 모임을 가진 이후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이를 축하의 의미로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행사도 더불어 준비했다.

협회는 전국 500만 이상의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해 이들의 매출 및 이윤 창출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홍보마케팅을 돕고자 만들어진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의 모임이다. 따라서 본 협회의 설립 목적은 중·소상공인들의 SNS 마케팅에 대한 접근 및 활용방법을 제시하고 업종별 마케팅 방향을 설계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효과와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데 있다.

즉 향후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SNS 홍보마케팅 관련 컨설팅 및 무료교육,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에 대한 스마트기기 활용법 교육, 서울시 중·소상공인들의 브랜드 정립을 위한 사업 지원을 하고자 한다.

이날 행사 진행은 창립기념식, 카카오스토리마케팅으로 중소상공인 매출 높이기 특강에 이어 끝으로 네트워킹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네트워크 타임을 통해 중소상공인과 협회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의 활발한 교류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소상공인과 관계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