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화제현장 희소성과 상징성으로 ‘들썩’ 7성급 하이엔드 호텔과 환상적인 360도 오션뷰 27홀 골프장 시선집중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 고귀한 보석 같은 보홀 /이미지 분양7번가 제공

[투데이경제 이일수 기자] 필리핀 보홀에 들어서는 복합리조트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이 필리핀 최대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6월 3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은 필리핀 세부와 인접한 보석 같은 섬인 보홀의 팡라오에 들어서는 고급 복합리조트다. 필리핀에서 10번째로 큰 섬인 보홀은 필리핀 여행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최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필리핀 관광객 중에서도 보홀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15년 22만 명에 그쳤던 보홀 관광객은 2019년 72만 명으로 327%나 증가했다. 또 필리핀 관광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필리핀 방문객 중 한국은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사계절 내내 여행과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천혜의 자연 환경이 큰 이유로 자리한다. 보홀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숲과 때묻지 않은 태초의 바다를 함께 보유하고 있다.

200만 년 역사로 유네스코가 주목하는 1,268개의 신비로운 언덕인 초콜릿힐부터 숲과 야자수가 야생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며 '필리핀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 전 세게 유일하게 보홀에서만 서식하는 안경원숭이가 자리한다.

여기에 보홀에서 가장 아름다운 알로나 비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전용 비치인 리바옹 화이트 비치,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발리카삭 등의 관광지가 있다. 특히 멸종위기종으로 보홀의 청정바다를 누리는 고래상어, 맑고 투명한 보홀 바다를 누비는 바다거북이 등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투어도 존재한다.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 90m 인피니티풀 / 이미지 분양7번가 제공

보홀 팡라오에 자리한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다. 팡라오의 경우 직항 노선이 신설되어 약 4시간 30분 거리의 빠른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사업지는 팡라오 공항에서 4.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자동차로 8분 만에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은 필리핀 최대 스케일이자 보홀 최초의 하이엔드 리조트를 목표로 한다. 실제로 1,353실 호텔 스위트룸 및 다양한 풀빌라를 갖출 예정이다. 객실은 풀과 바로 연결되는 시그니처 호텔동, 선셋과 푸른 숲을 함께 누리는 호텔동을 프라이빗한 풀빌라와 바다 앞 풀빌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특히 리비옹 화이트 비치 앞에 위치한 선셋 테이스티 그라운드에서는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곳의 1층에는 해변의 낭만을 더한 비치 다이닝 공간이 마련되고, 2층에는 열대의 정취를 느끼는 트로피컬 다이닝 공간, 3층은 프라이빗 다이닝바, 그리고 아름다운 선셋을 내려다보는 루프탑바까지 마련될 계획이다.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360도 오션뷰 27홀 골프클럽 / 이미지 분양7번가 제공

격이 다른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공항 픽업 및 의전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워터파크도 보홀 최대 규모다. 다양한 테마의 놀이시설을 비롯해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캐스케이드 인피니티풀, 바위와 물이 어우러진 다이빙 시설, 이용객에게 맞춘 파도풀과 유수풀, 키즈풀 등 각양각색의 풀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보홀 유일의 환상적인 360도 오션뷰 27홀 골프장도 함께 구성한다. 골프장은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객의 접근성이 높고, 그랜드 루이스 언덕에서 팡라오섬 시티뷰, 오션뷰를 동시에 누리는 조망 특권을 자랑한다. 보홀 최초의 골프 클럽 라운딩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분양 업무를 담당하는 분양7번가에 따르면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분양 계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300명 선착순으로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의 골프 이용권 10년이 주어진다. 또 계약과 동시에 준공 전까지 제이파크 세부 무료 사용 30일 할 수 있다. 천혜의 자연 보홀과 함께 당 사업지를 투어하는 VVIP투어를 제공한다. 청약과 계약 전후 2인 본인 포함하여 1회 현지 투어제공 및 기타 워터파크 이용권, 영국 어학연수 프로그램 이용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보홀 뿐만 아니라 필리핀 세부까지 체험할 수 있는 특급 대우도 제공된다. 계약 즉시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준공 전까지 연 10박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2박이나 3박, 4박 일정의 필리핀 보홀 현지 투어도 다녀올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영국 코벤트리 대학교와 연계한 영어 프로그램 및 영국 사립학교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코벤트리 대학교는 신흥 명문 대학으로 학교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영국 사립학교와 연계하여 골프, 테니스, 승마, 수영, 스쿠버 등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주)휴머니글로벌 강남하이엔드 전문인 분양7번가는 남은주이사는 “최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필리핀 관광객 중에서도 보홀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필리핀 관광부는 관광 산업 진흥을 위해 보홀의 팡라오 섬 등 15개 구역 주력 투자에 나섰다”며 “보홀 팡라오에 들어서는 핫 이슈 필리핀 최고급 브랜드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은 최상위 입지로 ’희소성과 상징성’ 이러한 수혜를 톡톡히 입을 것으로 시선 집중되는 화제현장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필리핀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모델하우스는 오는 6월 30일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구 신사동 622-4에 오픈한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최고급 호텔&풀빌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