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 1층 정문광장에 전시된 네덜란드 토끼캐릭터 브랜드 ‘미피’

갤러리아 광교(대표이사 김은수)는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네덜란드 토끼캐릭터 브랜드 ‘미피(miffy)’ 전시를 12월 30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러리아 광교 각 층 주요 장소에 백화점 방문 고객이 전시와 인증샷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 스팟을 마련했다. 

전시 장소는 1층 정문광장과 3층 구름광장 그리고 10층 아트월 등이며, 해당 공간에서 고객들이 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여 입소문이 나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2층 문화센터 전시공간에는 올 한해의 소망을 남길 수 있는 ‘소망메모’ 공간을 마련하였고, 오목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목체험’ 공간도 준비했다.

갤러리아 광교는 이번 미피전시 기간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30일부터 1월 15일까지 갤러리아 카드 및 멤버십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피무드등 가습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 기간 중 미피 전시존 3곳 이상을 방문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미피 캐릭터가 그려진 ‘스마트 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 광교 관계자는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이해 세계적인 토끼 캐릭터 ‘미피’ 전시를 기획했다”라며 “갤러리아 광교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미피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