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금액 10% 캐시백 증정

LG전자가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코드제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코드제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LG전자는 코드제로 청소기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베스트샵 매장에 방문해 신한 제휴카드로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행사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11종(컴팩트형 6종 포함), 로보킹 6종, 코드제로 핸디스틱 4종, 코드제로 침구킹 2종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 최초로 무선청소기 전 제품에 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 흡입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 제품에 한해 모터 10년 무상 보증 제도를 시행 중이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봄철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독일 SLG와 영국 BAF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3단계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탑재로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중 H14급 헤파필터로 공기 여과까지 가능하다. (K94*** 모델해당)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마트 인터버 모터를 탑재, 겨울내 바닥부터 카펫에 쌓인 생활 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한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 모두 사용 가능한 ‘2 in 1’ 타입의 청소기로 머리카락 엉킴이 없는 ‘안티 헤어 브러시’를 적용, 공간제약 없이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탄닌산 코팅 적용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 물질을 99% 분해, 침구 속에 숨은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