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터스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Investors Trust Assurance SPC, 이하 ITA)가 자사 플랫폼에 포트폴리오 채권 상품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신 상품인 ‘액세스 포트폴리오’(Access Portfolio)는 미국 달러, 유로 및 영국 파운드스털링 등의 화폐 기준으로 판매된다.
 
이 상품은 ‘액세스 포트폴리오 5000 시리즈’(Access Portfolio 5000 Series), ‘액세스 포트폴리오 8000시리즈’(Access Portfolio 8000 Series), ‘액세스 포트폴리오 플러스’(Access Portfolio Plus) 등 각기 다른 지불 구조(charge-structure)로 제공되어 각 투자자가 개별 요구 조건과 목표에 부합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구조는 투자자에게 개방 구조 플랫폼과 세금 측면에서 유리한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우수하고 안전한 계정 접속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자산을 단일 자산기구에 묶어 관리, 통제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회사의 아리엘 아미고(Ariel Amigo)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우리는 추가 ‘액세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다양화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혁신을 추구하는 사명에 부합하는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ITA는 이 상품을 추가함으로써 플랫폼을 보완하고, 효율적이고 편리한 플랫폼으로 지원되는 단일 허브를 통해 광범위한 분야 상품--주식, 채권, 상장지수펀드(ETF), 뮤추얼 펀드, 구조화 채권 등 --에 투자하려는 국제 투자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액세스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은 다중 언어 지원, 첨단 온라인 툴 및 자원, 신속한 서비스, 단순화된 행정 등 ITA가 제공하는 표준 서비스를 누리게 될 것이다.

투자자들과 금융 전문가들에게 투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툴과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ITA는 이번에 ‘액세스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금융 활동을 지원하는 투자기회와 접속 관리 기능을 더욱 많이 확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액세스 포트폴리오’: 금융 시장으로 통하는 열쇠이다.

회사는 이번에 신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혁신을 추구하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비전에 부합하는 것으로 믿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