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 한여름 자외선도 어쩌지 못할 동안 관리 비법 공개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추천한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 3종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스킨케어 필수 화장품 3종을 추천했다.

여름철 강렬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은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손상시켜 주름을 더욱 발생시킬 수 있고, 일광화상이나 광과민 반응에 노출되면 갖가지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또 피부 표면의 수분을 급격히 증발시키기도 해 자칫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시크릿은 먼저 자외선 차단제인 ‘소프트 필 선크림’을 피부에 꼼꼼히 바를 것을 강력히 제안했다. ‘소프트 필 선크림’은 백탁 현상 없는 로션 타입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프트 필’이란 제품명처럼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와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소프트 필 선크림’은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과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을 주요성분으로 함유했다.

자외선을 잘 차단했다면 피부 보습 관리에도 철저히 나서야 한다. 시크릿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한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의 사용을 적극 권장했다.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피부 보습 유지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해 소금을 비롯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피부에 활력을 주는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등을 주요성분으로 담았다.   

시크릿은 마지막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 모공 속 피지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여름철은 특히 더위로 인해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하게 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어 블랙헤드와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시크릿은 피부 청결 관리 제품으로 사해 머드를 주성분으로 한 ‘미네랄 리치 클래리파잉 머드 마스크’ 역시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소개했다. ‘미네랄 리치 클래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맑은 피부톤을 연출해주고,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사해 미네랄 등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사해 머드와 함께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즙,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을 주요성분으로 포함하며,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장재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팀장은 “동안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자외선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더욱더 피부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며, “사해 소금과 사해 머드를 주요성분으로 한 시크릿 스킨케어 제품이야 말로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비결”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