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뉴스킨 코리아, 그루밍족 남자친구 '취향 저격' 발렌타인데이 선물 선보여
정창근 기자 | 승인 2020.02.12 14:53

최근 스스로 외모를 가꾸는 남성 그루밍족이 증가함에 따라 남성용 화장품과 홈케어 디바이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뉴스킨 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간편하게 각질 및 모공 케어를 돕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트리트먼트 클렌저(오일리/아크네)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바이스는 블랙 컬러와 블루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뉴스킨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라인 ‘디비던즈’의 샘플 8종과 디비던즈 맨즈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실리콘 헤드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 클렌징과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뉴스킨 측은 설명했다.

또 "‘더블 헤드 스핀’으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여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하는 동시에 ‘포어 펌핑 액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덧붙였다.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주는 헤어 전용 디바이스로 유효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무의미한 파장을 없애고 두피에 좋은 파장만을 깊숙이 침투시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가 진단과 변화를 체크할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 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 머리 전체를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머리 둘레 사이즈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음성 안내, 무선 터치, 무선 충전, UV 램프로 청결 관리까지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노즈 트리머 3000’은 당김이나 뽑힘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코털, 귀털 및 눈썹을 정리하고 손톱을 손질할 수 있는 다용도 트리머 제품이다. 강력한 커팅 시스템으로 정교하고 날카로운 면도날이 빠르고 정확하게 체모를 제거하며, 3mm와 5mm 눈썹 빗 2개가 함께 포함돼 균일한 길이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방수 처리가 되어 사용 후에는 간단히 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된다.

남성 제모 관리부터 피부 트러블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펄케어의 ‘IPL’도 주목받고 있다. 펄케어의 ‘펄케어 스페셜’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피부 전용 IPL과 효과적인 제모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모 전용 IPL로 구성되어 있어 가정에서 간편하게 제모 관리와 피부 트러블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정창근 기자  ckjeong@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28번길 29 2층 202호  |  대표전화 : 031-304-8301  |  팩스 : 031-304-8302
등록번호 : 경기 아 50280   |  등록일 : 2011.09.21   |  발행인 : 이일수   |  편집인 : 이일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택
Copyright © 2020 투데이경제.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