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희생엔, 특별한 보상’ 강조하며 경기 동부와 북부 중심 집중유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6.13지방선거 투표일을 이틀 앞둔 11, 12일 양일간 ‘48시간 집중유세’를 벌이며 마지막 표심잡기에 들어갔다.

48시간 집중유세는 경기도 전역에 '평화와 번영', '새로운 경기'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도민과 함께 하는 48시간 평화 맞이’ 일정으로 진행되며, 11일은 여주를 시작으로 양평-구리-의정부-김포-안양을 두루 거친 뒤 파주에서 첫째 날 일정을 끝마친다.

또 12일에는 첫 일정인 파주 유세 때 임진각을 방문, ‘평화 메시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연천-동두천-포천-가평-남양주-하남-광주-용인을 거쳐 수원에서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 후보는 48시간 집중유세에서 안보와 상수원보호구역 문제로 여러 규제를 받고 있는 경기 북부와 동부 지역 유권자들에게 ‘특별한 희생엔 특별한 보상이 따른다’는 점을 강조한다.

11일 구리에서 유권자들과 만난 이 후보는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나라가 사는 길이다. 대통령을 바꿨더니 나라가 나라다워지는 것처럼 상식이 통하는 사회로 바꿔내야 한다"며 "온갖 저질 네거티브로 선거판을 어지럽게 만드는 자유한국당과 아류 잔당은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또 “4년이 지난 뒤 이재명을 뽑았더니 잘하는구나, 우리의 삶이 바뀌었구나, 경기도가 최고의 삶을 자랑하는, 이사 가고 싶은 곳이 되었구나 하면서 도지사 한 번 더 하라는 말을 꼭 듣고 싶다”며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모든 걸 잃더라도 이 길을 끝까지 가겠다. 꼭 이기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