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믹스와 생리대, 세제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 8종 출시

아이언플라워그룹 (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뷰티 및 생활용품 업계의 핵심 키워드는 바로 '신뢰'와 '프리미엄'이다. 최근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에 안전하지 않은 성분이 들어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안전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자는 점차 일반 제품이 아닌 유기농, 전 성분 공개, 순한 성분 등의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각 분야의 전문성 있는 기업들이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해 가고 있다. 제약회사에서 이너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유명 생활용품 기업에서 화장품 브랜드로 확장하는 등 전문적인 브랜드가 관련 업계로 사업을 넓혀가는 동향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적인 '사해' 뷰티 브랜드로 명성을 알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최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하며 ‘아이언플라워’ 브랜드를 론칭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언플라워는 변치 않는 자연의 힘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과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아이언플라워를 통해 행복이 일상 속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언플라워 론칭과 동시에 출시된 신제품은 크게 세 가지 종류로, 생리대와 세제, 커피 믹스다. 우선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생리대 (대/중/소)’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OCS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되었다.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색소, 염소표백, 화학 향료 등이 없는 5無 제품이며, 안심 샘 방지 라인과 볼록 맞춤형 흡수층으로 한결같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와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도 출시됐다. 린넨클린향의 액체세제는 모든 종류의 섬유에서 뛰어난 세척력을 발휘하고 세탁 시 옷감의 손상을 줄여주는 순한 중성세제며, 코튼플로랄향의 섬유유연제는 생분해도가 우수한 원료를 사용한 3배 농축된 제품이다. 주방세제는 슈가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과일과 채소 세척이 가능하며 크렌베리향의 순한 1종 주방세제로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원두를 로스팅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 믹스는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브라질산 원두(100%)를 사용,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더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와 카페인 함량을 현저히 줄이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디카페인 커피인 ‘아이언플라워 라이트업 디카페’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글로벌 사해 화장품 기업 시크릿의 한국지사로 부의 공동체라는 창업 이념아래 가족경영, 상생경영의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지난해 연간 매출 1,540억 원, 5년간 누적 매출 4천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또한 아이언플라워 론칭을 기점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사회적으로 정규직 고용이 미진한 분야였던 CS팀 직원들의 정규직 전환을 추진하며 직원 복지 및 일자리 창출에 일조, 여성 경력 단절과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