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포츠 연예
‘인형의 집’ 박하나, 왕빛나 ‘쇼핑 메이트’로 변신 포착!냉랭한 분위기 속 코디 도전! 긴장 VS 불편! 아슬아슬 쇼핑 현장! 눈길!
정진영 기자 | 승인 2018.03.05 16:55
   
▲ KBS
[투데이경제]‘인형의 집’ ‘절대 을(乙)’ 박하나가 ‘절대 갑(甲)’ 왕빛나의 ‘쇼핑 메이트’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냉랭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왕빛나의 패션 코디까지 도전하게 된 박하나는 과연 왕빛나의 마음을 얻으며 무사히 쇼핑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5일 은경혜(왕빛나 분)의 코디에 도전한 홍세연(박하나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지난주 ‘인형의 집’에서는 세연과 경혜의 악연의 시작을 알렸다. 남편 장명환(한상진 분)과의 불행한 결혼생활과 애정결핍으로 인해 쇼핑중독을 앓고 있었던 경혜는 도벽까지 저지르게 됐다. 이 가운데 경혜가 세연이 일하는 명품 매장에서 물건을 훔치는 모습을 세연이 목격하게 됐다. 이에 경혜는 사과는커녕 일방적으로 세연의 머리를 때리고 화를 내는 등 안하무인 재벌3세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에도 경혜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세연을 괴롭혀 결국 두 여자는 매장에서 한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소동을 수습하기 위해 ‘절대 을’의 입장인 세연이 ‘절대 갑’인 경혜에게 사과하러 경혜를 찾아 간 모습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두 여자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악연으로 점철된 세연과 경혜가 함께 쇼핑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혜는 어딘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뒤틀린 표정을 짓고 있다가 이내 세연을 향해 한번 해 보라는 듯 눈짓을 보내고 있다. 그런 경혜의 눈짓에 세연은 깜짝 놀라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어 세연이 경혜의 코디에 도전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연은 경혜에게 준비한 코디를 자신 있게 설명하고 있고 경혜는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과연 세연이 경혜의 취향 저격에 성공해 ‘갑의 횡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형의 집’ 측은 “오늘 드디어 세연이 퍼스널 쇼퍼로서의 첫걸음을 딛게 된다”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경혜의 취향을 세연이 단번에 맞출 수 있을지, 그리고 함께한 첫 쇼핑으로 인해 두 여자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5일 오후 7시 50분 6회가 방송된다.

정진영 기자  news@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28번길 29 2층 202호  |  대표전화 : 031-304-8301  |  팩스 : 031-304-8302
등록번호 : 경기 아 50280   |  등록일 : 2011.09.21   |  발행인 : 이일수   |  편집인 : 이일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택
Copyright © 2018 투데이경제.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