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 “첫 방송까지 D-5!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 적응한 배우들의 멋진 호흡 기대!”

▲ KBS
[투데이경제]‘라디오 로맨스’가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의 4색 매력이 담긴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9일 첫 방송까지 5일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가 라디오 세상에 뛰어든 지수호(윤두준), 송그림(김소현), 이강(윤박), 진태리(유라)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청춘 배우 4인의 아찔한 라디오 ‘쌩방’ 케미가 기대되는 포스터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대본이 없으면 안 되는 폭탄급 톱스타 DJ 지수호와 초짜 라디오 작가 송그림, 능력은 월등하지만 성격은 망나니인 라디오 PD 이강, 그리고 화려한 재기를 꿈꾸는 야망 있는 여배우 진태리로 변신해 정면을 응시하는 라디오 부스 속 4인방. 그간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 속 간단한 소개만으로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이번에는 라디오 부스 안에서 완벽한 합을 맞추는 찰나가 한 컷에 담겼다.

특히 “주파수를 맞추면 진짜 사랑을 만날까?”라는 포스터의 메인 문구는 라디오라는 매체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될 4인방의 주파수가 향하게 될 곳은 어디일지, 또 이들의 주파수가 만나는 순간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관계자는 “‘라디오 로맨스’답게 라디오 부스 안에서 진행한 지수호, 송그림, 이강, 진태리의 완전체 포스터는 또래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에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됐다. 서로 다른 매력은 가진 독특한 캐릭터에 완벽 적응한 배우들이 본 방송에서도 멋진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첫 방송이 시작되는 날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KBS 2TV ‘저글러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