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투데이경제]‘국민 아버지’ 배우 주현이 VR(가상현실)에 푹 빠졌다.

주현은 최근 진행된 SBS 신년특집 파일럿 예능 '박스라이프‘ 녹화에 참여해 핫한 놀이문화로 떠오르고 있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게임을 체험했다.

주현은 ‘리뷰 아이템’으로 최첨단 디지털 기기인 VR이 등장하자 “이거 물안경이냐?”, “백내장 치료기 아니냐?” “이거 쓰면 잠 잘 오겠다” 등 엉뚱한 멘트들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추석 특집 때 ‘인공지능’ 리뷰 때 함께 했던 개그맨 문세윤이 이번에도 함께 했다. 문세윤은 ‘디지털 무식자’ 주현을 VR 체험카페까지 입성시키며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는 지경까지 이르게 해 생생한 VR 리뷰의 일등공신으로 등극했다. 제작진은 “2018년 최고의 브로맨스 커플이 탄생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주현과 문세윤이 함께하는 ‘박스라이프’는 의문의 낯선 물건이 담긴 ‘박스’가 배달되면, 연예인 리뷰단이 해당 물건을 사용한 뒤 후기 영상을 제작하는 리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참신한 콘셉트와 신선한 재미로 지난 추석 때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신년특집으로 다시 돌아오는 ‘박스라이프’에는 주현, 문세윤 외에 개그우먼 김숙, 개그맨 김생민이 지난 특집에 이어 함께 하고, 가수 김종민과 이상민이 새롭게 합류한다. 오는 10일과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