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4Bay-4Room 특화설계 적용,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투시도

㈜모아종합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C-2블록에 공급하는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의견본주택이 12월 1일 개관한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105㎡ 등 중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 동, 총 928가구 규모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61만원으로 책정됐으며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청약일정은 12월 5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수) 1순위, 7일(목)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13(수)일 당첨자 발표, 26일(화)부터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는 장현지구의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민간 최대규모의 아파트로,우수한 인프라와 주거쾌적성을 갖췄다. 우선 도보권에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또 단지 내 6개 테마로 구성되는 공원이 예정돼 있고 인근으로 장현지구 내 가장 큰 근린공원과 군자봉 줄기가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장현지구 중심상업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 72개 규모의 대규모 단지 내 상가도 예정되어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갖췄다. 내년 상반기 개통을 앞둔 소사-원시선을 시작으로 신안산선(2023년 개통목표), 월곶-판교선(2024년 개통목표)도 예정돼 있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광명역 KTX(15분 내) 이용도 수월하다. 현재는 제3경인고속도로 연성IC 및 시흥대로를 이용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모아종합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이 단지는 전 세대 4Bay-4Room 특화설계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 환기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4Room 설계가 적용돼 입주자의 선호도에 따라 드레스룸, 서재, 놀이방 등 알파룸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 40평 규모의 초대형 광폭테라스(일부 세대)가 들어설 예정으로 실수요자들을 비롯한 기타지역 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설계로 쾌적함은 물론 아이들의 안전까지 배려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IOT 홈 원격제어 서비스도 제공돼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모아종합건설 관계자는 “장현지구는 청약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의 규제가 덜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은 곳”이라며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는 시흥 마지막 택지지구로 희소가치가 높고 트리플 역세권 호재도 겹친 장현지구 최중심입지에 위치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