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투데이경제] 가수 아이비가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아이비가 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정지우 극본, 정효 연출)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품위있는 그녀’ OST에도 참여해 관심을 받았던 아이비는 이번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는 팝적인 사운드가 부각되는 밝은 미디어 템포곡 ‘Day by day’를 불렀다.

이번에 아이비가 부른 ‘Day by day’는 심플한 기타 연주에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작곡에는 OST 히트 작곡팀인 ‘톰이랑 제리’, 작사에는 잔잔하고 예쁜 가사를 담아내는 신예 작사가 ‘하나’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곡은 ‘푸른 바다의 전설’ OST-이선희의 ‘바람꽃’, ‘함부로 애틋하게’ OST-김범수의 ‘사랑해요’, ‘W’ OST ? 나비의 ‘사랑을 그려요’ 등 드라마 OST에서 다수의 히트작을 선보인 ‘톰이랑 제리’의 작곡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여성스럽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아이비가 참여해 그녀만의 독특한 컬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 넓은 세상에 날 던져 볼거야”라는 OST 가사가 설명해 주듯이 드라마 속 하도나(정유미)와 김범우(현우) 커플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설레는 감정이 가사와 잘 어우려져 빛을 발할 예정이다.

한편,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의 다음 주자로는 극중 라라(도지원)의 딸, 정성아 역을 맡은 배우 현쥬니가 직접 참여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현쥬니는 최근 ‘판타스틱 듀오2’에서도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Day by da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