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투데이경제] ‘백년손님’ 차유람과 이지성의 ‘6시간 첫 키스’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은 이만기와 장모 최위득, '후포리 남서방' 남재현과 장인 최윤탁, 장모 이춘자, 마라도 사위 박형일과 해녀 장모 박순자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미녀 당구선수 차유람의 남편인 이지성 작가가 출연해 화제의 ‘6시간 첫 키스’의 전모를 공개한다. 앞서 ‘백년손님’에 출연한 차유람은 “남편과 첫 키스를 6시간 동안 했다”고 발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사자인 이지성의 출연은 또 한 번 모두의 관심을 모았고 MC 김원희는 6시간 첫 키스의 전말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지성은 그날의 기억을 상세하게 회상했다.

먼저 이지성은 “아내에게 세 번 차이고 포기하려 할 때 아내가 집에 찾아와 ‘작가님 없이는 못 살겠다’라고 하더라”라며 차유람이 고백했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지성은 “아내의 마음을 받아주겠다고 하고 나서 뭔가 어색한 분위기라 요리를 하기 시작했다. 파스타를 완성하고 아내에게 가져다 준 그 순간, 키스가 시작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마치 모세의 기적처럼 절망했던 순간 홍해가 갈라지는 듯한 기분이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아우성치게 만들었다. 이지성은 “그러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6시간이 지나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원희가 그 후 '파스타가 어떤 지경에 이르렀는지' 질문하자 이지성은 “그러고 나서 서로 불어터진 파스타를 조금 먹었다”고 대답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유혜영 아나운서는 “입술도 불어 터졌겠다”고 반응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당구여신’ 차유람과 남편 이지성의 화제의 6시간 키스의 전말은 21일 밤 11시 10분, SBS '백년손님‘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