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투데이경제]개그맨 양세찬이 형 양세형이 힘들 당시, 경제적 지원을 해줬다고 밝혀 화제다.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 녹화 중,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양세찬에게 “형인 양세형 씨가 힘들 때 형에게 300만 원씩 용돈을 줬다던데?” 질문하자, 양세찬은 “형이 방송을 쉬어서 수입은 없고, 지출만 있을 때가 있었다.”며, “형이 돈이 필요하다고 하길래, 형에게 그 돈을 받지 않을 생각으로 지원해줬다. 그런데 형이 나중에 다 계산해서 돌려줬다.”고 형제간 우애를 드러냈다.

이를 듣던 조충현 아나운서가 뒤이어 “그런데 양세형 씨 이상형이 양세찬 씨 같은 여자라는 얘기가 있다.”고 언급하자, 양세찬은 “예전에 형이 라디오 방송에서 나 같은 여자면 결혼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내가 헛짓거리 안 하고 바르게 생활한다고 생각했는지, 사람들에게 배려하고 남에게 폐 끼치지 않는 너 같은 성격을 가진 여자라면 본인이 감당할 수 있겠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배우 권민중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개그맨 양세찬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오늘(21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