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 및 대형 바이오제약 기업의 최선호 업체로 꼽혀

 퀸타일즈(Quintiles)가 임상 2/3상 연구에서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인더스트리 스탠더드 리서치스(Industry Standard Research’s, 이하 ISR)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14 CRO 품질 벤치마킹 임상2/3상 서비스 업체 보고서’(2014 CRO Quality Benchmarking Phase II/III Service Providers Report, http://goo.gl/CmLiir)를 발표했다.

IRS가 보고서에서 공개한 148개 제약 및 바이오기술 업계 의사결정자 대상 설문 결과에 따르면 퀸타일즈는 중소 및 대형 바이오제약 기업 사이에 임상 2/3상 연구 분야의 최선호 업체로 꼽혔다.

폴라 브라운 스태포드(Paula Brown Stafford) 퀸타일즈 임상 개발 부문 대표는 “퀸타일즈는 고객들이 날로 고도화되고 변동이 심화되는 신약 개발 환경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임상 2/3상 연구 분야의 업계 리더로 또다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이는 탁월한 역량을 갖춘 전 세계 직원들이 땀을 흘린 결과이자 통찰과 전문성, 전사적 역량을 결합해 고객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퀸타일즈만의 독보적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설문 결과 퀸타일즈는 전반적 만족도, 추천 의향, 재위탁 의향 등 고객 충성도와 관련된 지표에서 다른 모든 대형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을 압도했다. 또한 다음의 기준에서 다른 모든 대형 CRO보다 높은 점수를 얻었다.

· 서비스 폭
· 치료 분야 전문성
· 상용 시장, 현지 시장 및 규제 관련 지식
· 데이터 품질
· 실시간 데이터 접근 기술
· 임상 개시 속도
· 환자 모집 전략

설문 응답자들은 중소 및 대형 바이오제약 기업의 의사결정자로 지난 18개월 동안 외주 임상 연구 활동과 임상 2/3상 시험에 관여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다. .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