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생생한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하고 4월 중순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흑임자 빙수’, ‘애플망고 빙수’ 그리고 ‘초코 브라우니 빙수’로 더욱 풍부해진 토핑과 높은 품질의 재료로 맛이 더욱 향상됐다는 평이다.

흑임자 빙수는 부드러운 얼음과 듬뿍 넣은 국내산 흑임자 가루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고소한 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며 팥빙수 고유의 담백한 팥과 쫀득한 찹쌀떡을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애플망고 빙수는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만을 사용하여 먹을수록 깊고 풍성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씹을 때마다 상큼 달콤한 망고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 브라우니 빙수는 토프레소 특유의 초코베이스에 진하고 달콤한 브라우니를 통째로 넣어 고품격 초코 빙수를 완성한 메뉴로 특히 젊은 층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토프레소 홍보 담당자는 "올해 유독 빨리 찾아온 더위로 예년보다 빠르게 빙수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흑임자와 비타민A가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 등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이나 모양, 영양 면에서 뛰어나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프레소 신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토프레소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presso), 블로그(http://blog.naver.com/topresso_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