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전문 개인투자자 서비스인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8월 12일(금)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Pro서비스’란 온라인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예탁금 1천만원 이상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Pro서비스’ 가입 고객은 매월20억을 초과한 거래부터 매매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Pro서비스’ 고객에게는 안정성이 탁월한 증권거래 서버를 제공하며, 증거금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첫째, 신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다. ‘Pro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20만원권)을 제공한다.

둘째, 거래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주간 단위로 20억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월간 거래 금액 상위 고객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수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셋째, 이벤트 기간 내 30억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Pro 100 Club’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Pro 100 Club’은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VIP고객 서비스로 ①건강검진(연1회) ②콘도 무료이용 ③상조용품 ④화환 등을 제공한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Pro서비스’ 고객이면 자동 신청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i smart’,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광렬 스마트사업부장은 “전문 개인투자자를 위한 ‘Pro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 실속 있는 이벤트는 물론, 서비스 본연의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