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Hot Summer Event’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미국CME 거래소에 상장된 달러결제 해외선물 전종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외선물온라인 실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중 총 예탁자산이 원화 환산 기준 500만원 이상인 고객이 참여 할 수 있다.

‘Hot Summer Event’는 누적수익률, 주간수익률이 우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대회기간 중 누적수익률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주간단위 수익률 우수 투자자도 별도 포상한다. 대회기간 중 거래량이 200계약 이상인 대회 참가자 15명을 추첨해 누적거래량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Hot Summer Event’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하여 최대 1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며 대회 기간동안 타사에서 거래하다가 당사로 계좌를 이관한 고객에게 거래량에 따른 상품권을 제공한다. 실전투자대회 참여 고객 중 신규계좌를 5계좌 이상 소개한 고객에게는 추천 계좌수에 따라 계약당 $2.8 ~ $3.1로 거래할 수 있는 수수료 인하 혜택이 주어진다.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Hot Summer Event’의 참가신청은 7월 15일까지이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글로벌 사업부 24시간 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