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더위, 요리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 달 말일까지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행사모델은 광파오븐 4종(▲MA324PDW ▲MA324DTN ▲MJ324SBT ▲MJ324SWT)이다. LG전자는 광파오븐 구매 고객에게 중고제품 반납 없이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내달 16일 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 DIOS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 및 소음 걱정을 낮췄다.

인버터 기술을 활용한 오븐자동요리 모드는 기존제품 대비 최대 35% 조리시간을 단축해 여름철 걱정거리인 전기료를 낮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꼭 조리에 필요한 화력만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효율을 약 4% 높일 수 있다. 오븐자동모드 사용 시 소음은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약 7%로 줄여 국내 최저 수준인 39.9데시벨로 조리가 가능하다.

편의성도 높였다. LG DIOS 인버터 광파오븐은 NFC 기술을 이용, ‘LG 디오스 광파오븐’ 앱에서 원하는 요리를 선택한 후 제품의 NFC 태그에 갖다 대면 자동으로 조리 시간, 온도 등이 설정돼 무더위에도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오븐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