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여름을 맞아 키친패키지 제품 구매 시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전자는 키친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는 이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캐시백은 결제 카드의 결제일에 입금된다.

행사모델은 광파오븐 4종(▲MA324PDW ▲MA324DTN ▲MJ324SBT ▲MJ324SWT), 광파 가스레인지 2종(▲HC637RAN ▲HC627RAN), 전기레인지 1종(▲HM632RB)이며,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 DIOS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 마이크로웨이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외에도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오븐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였다. 뿐만 아니라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확장화구 제외, 3구를 동시에 최대화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LG전자는 빌트인과 프리스탠딩형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케이스 3종을 출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가 여름을 맞아 키친패키지 제품 구매 시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LG전자)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