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금 및 입사지원 시 우대 예정

신한은행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한 고객 지향적인 상품 개발을 위해 ‘우리의 선택! 2016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6일부터 7월15일까지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및 3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나의 참여가 대한민국 금융상품의 미래를 바꾼다’는 취지로 변화하는 금융시장을 위한 미래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미래고객을 위한 상품, 신시장 발굴을 위한 이업종 제휴상품 및 모바일 특화상품 등을 주제로 제안배경, 상품구조 및 기대효과를 형식의 제한없이 작성하여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창의성, 실현가능성, 완성도, 노력도를 중점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 최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100만원, 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 지급되며, 장려상 2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 공모전은 고객의 소리와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이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따뜻한 금융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