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리터의 대용량, 고강도 티타늄 칼날로 많은 양의 재료도 거뜬하게 초 미세 분쇄 가능

신일산업 고성능 대용량 믹서(사진제공: 신일산업)

종합 가전 브랜드 신일산업이 4리터의 대용량과 초강력 파워모터를 통해 많은 양의 재료도 강력하게 분쇄할 수 있는 ‘고성능 대용량 스텐 믹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일산업 ‘고성능 대용량 스텐 믹서’는 신일산업의 57년 모터 기술을 바탕으로 한 650W의 초강력 파워모터를 채용해 짧은 시간 내 고효율의 믹서 기능을 자랑하며 전력 소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일산업 ‘고성능 대용량 스텐 믹서’는 4리터 제품으로 멸치 2kg, 토마토 2팩 혹은 귤 50개의 양도 거뜬하게 분쇄 가능하며 많은 양의 식재료 준비가 필요한 김장철은 물론 여름철 자주 마시는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철에 비해 2배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강도 티타늄 코팅의 S형 칼날을 채용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주서, 분쇄, 믹서 등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믹서의 용기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재질로 재료의 색이나 냄새가 배이지 않으며 뜨거운 재료를 바로 사용해도 용기의 변형이나 재료의 오염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본체와 칼날부는 완전히 분리돼 세척이 쉽고 위생적인 보관과 관리 또한 가능하다.

신일산업 ‘고성능 대용량 스텐 믹서’의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실버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주방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 ‘고성능 대용량 스텐 믹서’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