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 전달, 보존 능력 뛰어난 ‘메탈그라운드’ 기능의 삼성 지펠아삭, 사계절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 제공

삼성전자가 25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지펠아삭 활용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5일부터 5월 1일, 5월 2일부터 8일의 두 차례에 걸쳐 ‘은샘이네 초보요리’, ‘예쁜카페 예카’, ‘사과나무맘스홀릭’, ‘일산아지매’, ‘레몬테라스’, ‘맛의진미 요리천국’, ‘인천맘 소중한 인연’,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 등 주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네이버 커뮤니티 여덟 곳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커뮤니티에서 ‘삼성 지펠아삭’의 다양한 기능 중 우리가족에게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을 선택 후 해당 기능이 필요한 이유를 개인 블로그에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우수 후기를 남겨준 200여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각각 5월 6일과 5월 12일에 발표한다.

‘삼성 지펠아삭’은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한 ‘메탈그라운드’ 기술로 김치를 일년 내내 아삭하게 지켜주는 것은 기본, 육류, 생선, 과일, 채소, 와인 등 다양한 식품을 위한 전문 보관기능이 있어 식재료별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삼성 지펠아삭’ 메탈쿨링서랍에는 각종 식자재 전문 보관 및 숙성 기능이 있어 냉동실에 보관하면 손상될 수 있는 생선의 식감은 탄력 있게 보존하고 육류의 육즙은 고스란히 살려 보관할 수 있으며, 숙성 알고리즘이 적용된 육류전문숙성 기능으로 고기를 숙성시키면 더욱 연하고 풍미 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 채소, 과일도 짓무르거나 얼지 않고 갓 사온 신선한 상태로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실온에 보관하기 망설여졌던 와인도 전문보관기능을 선택하면 적정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에는 김치냉장고가 김장철에만 필요한 가전제품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삼성 지펠아삭’은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사계절 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재다능한 ‘지펠아삭’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지펠아삭 활용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삼성전자)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