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도 놀란 칼질 실력 무조건 많이 요리도 큰손 스케일

▲ <사진 제공> ‘와와퀴’
[투데이경제]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가 풍부한 식재료 지식과 요리 실력으로 2021년 며느릿감 1위에 등극한다.

이날 박세리는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 실력을 검증받게 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오는 30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는 스페셜 게스 이연복 셰프와 식재료를 걸고 승부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와와퀴’ 뻐꾸기 산장에 모인 멤버들에게 맏형 이수근은 시청자들의 반응을 언급한다.

특히 “박 감독님은 2021년 며느릿감 1위”고 해 박세리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이수근은 박세리의 장점을 늘어놓으며 '며느릿감 1위'라고 극찬하고 박세리는 수줍어하면서도 만개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의 칼솜씨를 직관한 박세리는 그에 못지 않은 화려한 칼질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연복은 '와와퀴 공식 큰손' 박세리로 인해 셰프 인생 최대의 해물 짬뽕을 만들게 되며 뜻밖의 위기에 봉착한다고. 박세리의 '많이 많이' 스케일이 엿보이는 이연복 셰프의 초대형 해물짬뽕 맛은 30일 방송되는 ‘와와퀴’ 9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