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챌린지(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직원)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24일 코로나19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기 위해‘#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존경합니다’를 의미하는 수어 사진을 공식 SNS에 게시함으로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한 것이 계기가 되어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의료진에 대한 존경을 담은 수어 사진을‘#덕분에캠페인’,‘#덕분에챌린지’,‘#의료진덕분에’등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장학관 사생들이 참여하여 코로나19 의료진뿐만 아니라 코로나 상황에서 지자체의 지침을 철저히 지켜주고 있는 화성시민들에게 존경을 표했다.

재단 직원들과 함께 장학관에서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한 학생들은“코로나19 관리를 위해 일하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마음을 전했고, “그 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지킬 것”을 다짐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담은 수어 사진을 재단 공식SNS에 게시함으로 참여를 완료했다.

김태호 대표이사는“코로나19 관리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그들의 노력에 발맞추고 계신 화성시민 및 재단 직원 모두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현 시국을 극복하고 회복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끊임없는 대안책을 강구하겠다”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