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포츠 연예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 이정은-정문성, 슬픔 탈탈+힐링 충전뮤지컬 ‘빨래’ 레디 특급 팬서비스 ‘고화질 직찍 스틸’ 유튜브서 오픈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4.10 15:05
   
▲ ‘놀면 뭐하니?’
[투데이경제]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가 마지막까지 알찬 공연으로 꽉 찬 감동을 선물한다.

‘기생충’ 히로인 이정은, 뮤지컬 ‘헤드윅’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정문성과 함께하는 힐링 뮤지컬 ‘빨래’ 무대가 준비돼 안방 1열 팬들의 근심을 빨래 먼지 털 듯 탈탈 털고 힐링을 충전할 시간을 마련했다.

월드 밴드 혁오의 독보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무대도 펼쳐진다.

또 이승환부터 혁오까지 ‘방구석 콘서트’ 장면을 깨알같이 담은 고화질 ‘직찍스틸’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안방 관객들이 콘서트의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 네 번째 이야기로 뮤지컬 ‘빨래’ 팀과 밴드 혁오의 무대가 이어진다.

서울의 달동네를 배경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 ‘빨래’는 서민들의 팍팍한 인생살이와 웃음, 눈물, 감동을 그려내는 작품이다.

2005년부터 약 5천 회 공연되며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이정은-홍광호-이규형-박호산-정문성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이 거쳐 간 작품이기도 하다.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이 멈춘 상황. ‘방구석 콘서트’를 위해 ‘기생충’의 히로인 이정은과 뮤지컬 ‘헤드윅’, 연극 ‘트루웨스트’ 등에서 뚜렷한 인상을 남긴 정문성이 후배들과 ‘빨래’ 스테이지를 꾸민다.

두 사람은 올해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8년간 ‘빨래’와 함께 한 특별한 인연. 이정은은 “후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무조건 달려왔다”며 작품과 무대를 향한 애정을 뿜뿜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뮤지컬 ‘빨래’ 팀은 ‘서울살이 몇 핸가요?', ‘참 예뻐요’, ‘슬플 땐 빨래를 해’ 유명 넘버 무대를 실제 공연 못지않은 에너지와 생동력으로 채운다.

주인 할매 역할의 이정은은 특유의 감칠맛 나고 인간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시청자들의 근심을 빨래 먼지 털 듯 털어내고 힐링과 위로를 충전해 줄 예정이다.

월드 밴드 혁오는 ‘톰보이’, ‘헬프’ 무대를 꾸며 혁오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또 혁오는 혁오만의 특별 응원 도구를 준비해 유재석과 MC 군단을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 한결같다과 유니크함을 오가는 혁오의 매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방구석 콘서트’는 뮤지컬 ‘빨래’와 혁오 무대뿐만 아니라 그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안방 1열 관객을 위한 특급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방구석 콘서트’ 라인업 이승환, 유산슬과 송가인, 장범준, 지코, AOMG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우원재, 코드 쿤스트, 잔나비, 선우정아X새소년, 혁오, 뮤지컬 ‘맘마미아’와 ‘빨래’ 그리고 처진 달팽이의 모습을 깨알같이 포착한 고화질 ‘직찍 스틸’을 대방출한다.

무대 세팅부터 클라이맥스 장면까지 담은 ‘방구석 콘서트’ 미공개 스틸은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내 공지된 링크에 접속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news@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28번길 29 2층 202호  |  대표전화 : 031-304-8301  |  팩스 : 031-304-8302
등록번호 : 경기 아 50280   |  등록일 : 2011.09.21   |  발행인 : 이일수   |  편집인 : 이일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택
Copyright © 2020 투데이경제.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