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주최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힘이대 챌린지’ 후원“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시크릿다이렉트, 대구 코로나19 거점병원에 비누, 생리대, 마스크 지원
정창근 기자 | 승인 2020.03.27 12:54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사)한국스포츠지도자연맹에 기부한 생리대와 비누, 마스크 제품. 대구광역시 코로나19 거점병원인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에 26일 전달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이 주최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이하 ‘힘이대 챌린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비누, 생리대, 마스크 등을 기부하며, 스포츠인과 함께 조속한 전 국민적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응원 캠페인에 나섰다.

‘힘이대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전현직 스포츠 스타 및 지도자, 스포츠업계 종사자가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공익 캠페인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자사가 생산, 유통하고 있는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비누와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의 생리대를 비롯해 마스크 등 총 8000여 개 지원품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에 기부했다.

챌린지 참여자는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이란 슬로건을 본문에 적고 다음 응원 메시지의 주인공을 추천한 후 #힘이대 #힘이대챌린지 #한국체육지도자연맹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이겨내자코로나 등의 해시태그를 넣는 방식으로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 4일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의 영상 응원 포스팅을 시작으로 유승민 IOC선수위원 겸 대한탁구협회 회장, 김병지 (사)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 이사장, 이배영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겸 종로구청 여자역도 감독, 남현희 ‘2008 베이징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겸 (사)두드림스포츠 부회장, 안국희 (사)두드림스포츠 회장, 봉주현 전 빙상 국가대표 코치, 서효원 탁구 국가대표, 박상영 펜싱 국가대표, 박다솔 & 윤현지 유도 국가대표, 한혜령 전 필드하키 국가대표, 김주영 한국복싱진흥원 이사장, 조세형 복싱 국가대표 등이 ‘힘이대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힘이대 챌린지’에 후원한 구호품을 코로나19 확진자 치료 및 예방에 힘쓰고 있는 간호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구∙경북 지역 거점병원 중 하나인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에 26일 기부했다.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은 “국민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해드리고자 스포츠인들이 뜻을 모아 ‘힘이대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지금 이 순간도 국가와 생명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시는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후원으로 대구광역시 코로나19 거점병원 한 곳에 마스크와 생리대, 비누 등 필요한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이어 “코로나19가 하루속히 종결되고 스포츠산업 현장도 정상화되어 국민들이 경기장과 같은 체육시설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일상생활에 활력을 되찾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창근 기자  ckjeong@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28번길 29 2층 202호  |  대표전화 : 031-304-8301  |  팩스 : 031-304-8302
등록번호 : 경기 아 50280   |  등록일 : 2011.09.21   |  발행인 : 이일수   |  편집인 : 이일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택
Copyright © 2020 투데이경제.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