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착용 시에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매트 쿠션’과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선보여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뉴컬러 봄 메이크업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뉴컬러 봄 메이크업 제품 2종은 피부가 숨쉬는 것처럼 가벼운 ‘매트 쿠션’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뉴컬러 봄 메이크업 신제품 ‘매트 쿠션’

‘매트 쿠션’은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3가지 다른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조화를 이뤄 매끈하고 탄탄하게 피부가 커버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파우더를 동시에 한 듯 무너지지 않는 피부 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두꺼운 피부 화장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깊은 영양과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일반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해 메이크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01호 라이트와 02호 내추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듀얼 제품으로,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있다.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시간이 지나도 입술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립 컬러는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입술 본연의 질감과 색을 생생하게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필름 코팅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오래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가 있다. 색상은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 민낯에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내추럴 타입 3종과 과감하고 독보적인 분위기의 와일드 타입 3종이 있다.

탑 글로스는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온종일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티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립 컬러의 색감을 더욱더 예쁘게 만든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트 쿠션 본품 구매 시, 동일 호수의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내추럴 타입 3종과 와일드 타입 3종을 각각 패키지로 구성해 2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본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