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올마스터 선쿠션, 자외선차단과 피부톤 업에 효과 탁월

‘반트36.5 올마스터 선쿠션’ 이미지(사진=반트36.5)

반트 36.5 브랜드를 보유한 (주)튜링겐코리아는 반트쿠션, 착한쿠션, 믿고쓰는 쿠션으로 유명한 반트36.5가 여름시즌을 맞이해 2018년도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했던 선쿠션을 2019년 5월27일 공영쇼핑에서 다시 선보인다.

쿠션명가 반트36.5(VANT36.5)브랜드는 여름 쿠션 인기 상품인 ‘반트36.5 올마스터 선쿠션’을 공영쇼핑에서 오는 27일 23시 35분에 65분간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반트36.5 올 마스터 선쿠션은 자외선 최대지수 SPF50+ , PA++++ 최고 등급으로,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해 피부를 자외선으로 부터 즉각 보호하게 된다.

또한 반트 올마스터 선쿠션은 임상실험을 통해 34시간 지속 광채, 톤업 임상을 받고, 백탁현상이 없는 톤업 기능이 있어, 자연스러운 연출 및 가벼운 외출에 사용하기 좋아 선쿠션만의 기능이 아닌 피부 결점 등까지 커버하여 멀티 선쿠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의 경우 피지량이 많이 증가해 많은 여성분들이 유분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반트36.5 올마스터 선쿠션은 여름 철 유분에 신경을 쓰는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오일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뽀송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반트36.5의 아이덴티티인 36.5도의 피부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열노화를 방지하는 등 올 마스터 선쿠션은 즉각 쿨링 효과로 사용즉시 일시적으로 피부온도가 감소해 시원한 느낌과 여름 쿠션의 맞게 개발됐다.

각종 화학성분에 지친 피부를 위해 서양배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 잎, 꽃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넣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거쳐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쿠션명가 반트36.5(VANT36.5)의 브랜드 보유사인 (주)튜링겐코리아의 강연자 대표는 "올해도 무더위와 자외선이 심할것으로 예상되는 날씨에 자외선차단과 피부톤 업에 효과가 탁월한 올마스터 선쿠션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트36.5는 피부전문 연구소를 운영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은 제거하고, 피부자극은 최소화하며, 피부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갖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피부과학 브랜드로 발전해 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VANT36.5 공식홈페이지(www.vant365.net) 및 공영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