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비이엔지 시스템', 국내 주요 스틸 벨트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

 

씨비이엔지 시스템 기업 CI


씨비이엔지 시스템(대표 박상훈)은 스틸 벨트(Steel Belt) 판매 제작 및 A/S, 컨베이어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스틸 벨트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냉동, 냉각, 건조, 쿠킹, 이송, 중합 프로세싱 시스템을 보유한 회사로,

각종 레진 및 왁스를 비롯한 약 200여 종의 화학제품과 분체도료

캔디, 치즈, 쿠키, 초콜릿 등 식품류의 이송을 위한 스틸 벨트를 해당 공정에 맞게 설계, 제작이 가능하다.

박 대표는 "스틸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며 "규격화된 모델에 맞추기보다 공정에 충족한 솔루션 제공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틸 벨트 컨베이어 모습

 

해외 굴지의 스틸 벨트 기업들과 파트너십

2015년 2월 설립된 씨비이엔지 시스템은 2015년과 2016년, 오스트리아의 Contibelt band System사, 중국 상하이의 BPS사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최적의 솔루션 제공, 설비 제작, A/S 시스템을 구축했다.

부성폴리콤, CJ씨푸드, 해태제과식품, 한국타이어, 자동차부품연구원(KATECH) 등 국내 주요 대기업과 연구기관 등에 스틸 벨트 솔루션을 제공, 꾸준한 실적을 올리고 있다.

신도리코, 매일유업, 금호타이어, 자동차부품연구원(KATECH)에는 단독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 다음은 '씨비이엔지 시스템'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목록

화학 업체 - 부성폴리콤㈜, ㈜신도리코 외 10개 사

식품 업체 - CJ씨푸드㈜, 해태제과식품㈜, 매일유업㈜ 등

타이어 업체 -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자동차부품연구원(KATECH)

기타 업체 - ㈜아이마켓코리아, 분체도료 및 공기업 등

 

스틸 벨트의 경쟁력, 2019년이 기대되는 젊은 기업

스틸벨트는 다양한 산업의 고형화와 이송, 컨베이어 설비에 친환경적인 시스템으로,

씨비이엔지 시스템은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스틸 벨트 프로세싱 개발에 힘쓰고 있다.

우수 청년창업가 출신 박상훈 대표는 "향후 기술 연구소를 설립해, 스틸 벨트와 관련한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나아가 "최고의 솔루션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귀사와 긴밀히 일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하며 2019년 기해년 새해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