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두근두근 공개 연애 시작! 설렘 폭발!

▲ <사진제공> 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투데이경제]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병원 사람들에게 이시영과의 사랑을 깜짝 고백했다. 이어서 그는 마침내 윤주상의 수술에 돌입한 모습을 보여줘 과연 그가 사랑과 일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지난 10일 한승주가 주인아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이내 통증에 시달리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폭발하고 있는 27-28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인아가 승주에게 비밀연애를 제안하고 있다. 이내 인아는 “저희 둘 사귑니다!”라며 병원 사람들에게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깜짝 고백하는 승주에 그의 입을 틀어막으며 화들짝 놀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승주와 인아가 달달한 입맞춤을 하려는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돌연 통증을 호소하는 승주와 “왜요? 머리 아파요?”라며 걱정하는 인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사랑을 하면 위험하다?”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 대꾸하는 승주의 목소리와 인아에게 숨기기 위해 욕실에 주저앉아 극심한 두통을 참는 그의 목소리가 겹치면서 ‘주주커플’에게 또다시 위기가 찾아온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차재환이 승주와 인아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어두운 표정을 보이는가 하면 수술을 앞둔 이사장에게 은밀하게 약물을 투여하고 내적 갈등을 겪는 등 위태로운 모습으로 포착돼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승주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자신감 넘치게 수술실로 들어서며 메스를 건네받으며 이사장의 수술을 시작하고 있어 과연 그가 수술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7-28회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은 "꺄 승주 인아 드디어 공개 연애 가나요∼", "헉 승주 아픔? 안돼ㅠㅠ", "재환이 뭐 하는 걸까요? 괜히 불안해요ㅠㅠ", "한승주 선생님 메스 잡는 게 이렇게 멋질 일? 오늘 무조건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11일 화요일 밤 10시 27-2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